공지사항

[뉴스]신개념 방식의 물티슈 케이스 세계 최초 출시

관리자 2019.03.05 10:34:42 조회수 1,728
첨부파일 20190304_b.jpg

신개념 방식의 물티슈 케이스 세계 최초 출시

아기 물티슈 브랜드 '순둥이'의 제조·판매기업 (주)호수의나라 수오미는 뚜껑을 열지 않고 바로 뽑아 사용 가능한 물티슈 케이스 ‘소프트메이트 원스텝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소프트메이트 원스텝 케이스’는 ㈜호수의나라 수오미가 순둥이 물티슈를 판매하면서 고객의 다양한 불편사항을 듣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개발 한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소프트메이트 원스텝 케이스는 기존의 열고, 뽑고, 닫는 ‘3단계(Three-Step)’를 ‘원스텝(One-Step)’으로 이용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뚜껑을 열지 않고 바로 뽑아 사용하는 신개념 방식으로, 실리콘 인출부를 통해 물티슈를 간편하게 뽑아 사용할 수 있다. 물티슈 사용 시 발생하는 물티슈 포장지의 '바스락' 소리 걱정도 줄였다. ‘바스락’ 소리에 아이가 깨거나 놀라는 경우가 있는데, 케이스를 사용하면 소음 없이 조용한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날카로운 물티슈 포장지 모서리 부분의 위험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소프트메이트 원스텝 케이스는 경제적인 가격의 리필형 물티슈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캡형 물티슈에서 발생하는 플라스틱 캡을 줄임으로써 환경을 보호하는 '그린라이프'도 실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소프트메이트 원스텝 케이스’는 안전성도 우수하다. 효과적으로 공기를 차단하는 인출부는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소재로 제작됐다. 또한 실리콘 인출부는 탈부착으로, 결합 시 사용되는 자석은 압착방식으로 환경호르몬 생성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무접착 방식으로 만들었다. 또한, 물티슈가 안정적으로 뽑히게 도와주며, 뒷장의 딸림을 방지해 한 장씩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토퍼 역시 철이나 주물이 아닌 스테인리스 스틸에 폴리프로필렌(PP)을 입혀 만들었다. 당연히 인체에 무해하며, 부착면은 엘라스토머 방식으로 약 2000회 재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순둥이 물티슈는 독일 더마테스트 및 국가공인시험 기관인 'KTR'과 'KOTITI' 등 다수의 기관에 매년 20회 이상 테스트를 의뢰해 품질 및 안전성을 검증받고 있다.

※이 기사는 2019년 3월 4일 [베이비뉴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